락앤락은 전국 31개 직·가맹점과 인터넷 쇼핑몰 락앤락몰에서 동시 진행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상반기 결산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준다.

이번 행사는 상반기를 마감하는 시점인 6월을 맞아 △2013년 상반기결산 BEST 20 △락앤락글라스 20%할인전 △추천상품 특별할인 △비스프리 컵 모음전 등으로 구성됐다.

상반기 베스트 상품엔 락앤락만의 밀폐 기술로 벌레 걱정을 없앤 10Kg 쌀통, 비스프리 김치통, 락앤락 슬림양념통 6P 세트 등 2013년 상반기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베스트 상품 약 50여개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락앤락 글라스는 단품에서부터 세트까지 다양하게 할인한다. 모든 제품은 ‘락앤락 글라스 유로’ 제품으로, 기존가 5만3000원의 ‘락앤락글라스 유로 내열유리밀폐세트 3호’를 4만32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등 저렴한 가격에 락앤락글래스를 만나볼 수 있다.

추천상품 특별 할인의 대상은 마운틴 등산배낭, 마운틴 힙쌕, 락앤락글라스 내열유리 믹싱볼이다.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스프리 컵 모음전은 락앤락 비스프리의 컵들을 한 번에 모아볼 수 있어 편리함은 물론 30% 할인까지 해 준다.

또 이번 기획전에서 물품을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국내 여행상품권, 스팀쿡 홈쇼핑세트 등을, 선착순 고객들에게 분리수거함 혹은 베스킨라빈스 용기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