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동영상
[시사포커스]뮤지컬'요셉 어메이징' 정동하
원명국  |  ds1aws@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3.01.15  22:18:00

   
 

[시사포커스 원명국 기자] 15일오후 서울 중구 NH아트홀에서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 드림코드' 제작발표회에 정동하가 참석해 기자들 질문에 답변하고 있다.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Joseph and the Amazing Technicolor Dream Coat)>는 성경 속에 나오는 야곱의 11번째 아들 요셉의 꿈과 여정의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로 <오페라의 유령>, <캣츠> 등의 작곡가 앤드류로이드 웨버와 극작가 팀 라이스 콤비가 1968년 발표한 전설적인 작품이다.

한편 조성모ㆍ송창의ㆍ부활 정동하ㆍ제국의 아이들 임시완(요셉 역), 김선경ㆍ최정원ㆍ리사(해설자 역), 조남희ㆍ김장섭ㆍ김재희(야곱 역), 이흥구ㆍ이정용(파라오 역), 이믿음ㆍ이마음(아이들 역)이 출연하는 뮤지컬 <요셉 어메이징 테크니컬러 드림코트>는 오는 2월 12일(화)부터 4월 11일(목)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원명국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김동철 "MB 기자회견, 적반하장 식의 변명이 아니라 통렬한 반성과 사과"
울산 동구 새마을 금고…강도 1억원 들고 도주
택배 차량 속도미터기 훔친…50대 입건
제주 관광 중인 "중국인 상대 성매매 알선"…40대 실형
괴롭힘으로 투신까지 몰고간 초등생들…법원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