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컷으로 바라보는 모든 이를 압도하는 카리스마

최민식-이정재-황정민이라는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남자배우들의 만남만으로 2013년 상반기 최고의 화제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신세계> (제공/배급: NEW | 제작: 사나이픽처스 | 각본/감독: 박훈정)가 세 배우들을 한 컷에 담은 포스터를 공개, 보는 사람들을 압도적인 시선으로 사로잡으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 골드문에 잠입한 형사 그리고 그를 둘러 싼 경찰과 조직이라는 세 남자 사이의 음모, 의리, 배신의 범죄 드라마 <신세계>가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느낄 수 있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세 명의 연기파 남자 배우라는 화려한 타이틀이 입증하듯, 단 한 컷에서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신세계> 포스터는 세 배우의 색다른 매력의 무게가 더해져 범상치 않은 시너지를 선사하고 있다.

<범죄와의 전쟁:나쁜놈들 전성시대>로 최고의 찬사를 받았던 최민식은 1년 만에 돌아온 영화 <신세계>로 경찰 잠입 수사 작전을 설계해 조직의 목을 조이는 형사 강과장역으로 그의 연기 인생 최초로 경찰 캐릭터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이정재는 최민식의 캐릭터인 강과장의 명령으로 범죄 조직에 잠입한 경찰 자성역으로 그윽하면서도 밀도 깊은 내면 연기를 선보인다. 마지막으로 자성의 정체를 모른 채 친형제처럼 아끼는 조직의 2인자 정청역을 맡은 황정민은 그 속을 알 수 없는 복합적인 캐릭터로 변신, 황정민이 가진 최고치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각 캐릭터의 매력뿐만 아니라 세 남자가 가고 싶었던 서로 다른 신세계라는 카피가 말해 주듯 임무와 배신 사이라는 이정재와 최민식의 스토리, 의리로 맺어진 이정재와 황정민의 스토리 그리고 음모라는 관계로 만난 최민식과 황정민의 스토리라는 서로의 관계가 얽힌 긴장감 넘치는 영화의 실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정재, 최민식, 황정민이라는 세 배우의 폭발적인 시너지가 느껴지는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신세계>는 한국 범죄 드라마의 신세계를 펼쳐 보일 작품으로 2013221일 개봉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