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은 올 1월 출시한 페이스 잇 BB’ 라인이 출시 5달 여 만에 100만개 판매를 돌파하며 밀리언셀러 반열에 올라섰다고 28일 밝혔다.

특히페이스 잇 BB’ 라인은 리서치 전문기관인 칸타 월드패널(TNS패널) 조사 결과 올1/4분기에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 및 매스채널 전체 시장에서 BB크림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 BB시장 내 최강자로 자리매김하며 입지를 확고히 했다.

페이스 잇 BB’ 라인 흥행의 원동력은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독보적인 품질과 국내는 물론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어필한 광고 전략에 있다.

주력제품인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은 주름개선 및 미백,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획득한 제품으로 피부에 메이크업 효과뿐 아니라 미백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을 부여, 토털 스킨 트리트먼트 기능을 겸비했다. 색조제품으로는 이례적으로 임상전문기관의 임상테스트로 피부 안전성을 높였다.

또 더페이스샵은 지난 3~5월 한류스타 김현중과 박민영의 참신한 액션이 돋보이는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크림’ TVCF를 방영해 국내 및 아시아 시장 소비자에게 열광적인 호응을 얻었다. 특히 광고 이후 김현중BB’라는 애칭을 얻으며 명동과 동대문, 인사동 등 외국인 고객 중심의 상권 위주로 가파른 매출 성장을 보였다.

더페이스샵 명동매장 오승학 매니저는 페이스 잇 파워 퍼펙션 BB 크림의 광고 이후, 외국인 고객의 해당제품 문의와 판매가 큰 폭으로 늘었다한류스타 김현중의 인기에 힘입어 제품 품질의 우수함이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더페이스샵 마케팅부문 정빛나 색조BM이번 김현중BB’의 밀리언셀러 등극은 제품의 품질과 마케팅에 고루 힘쓴 성공적 결과물이라며 향후 제품 생산기술 및 마케팅에 더욱 힘써 업계 리딩 BB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