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승 중인 승리의 무대 뒷 모습 볼 수 있어

Strong Baby’의 승리가 다시 돌아왔다. 전보다 더 열정적이고 세련된 모습으로 <SBS인기가요매거진>2월호 커버스토리를 장식했다.  
 
승리는 지난 6일 SBS인기가요에서 신곡 ‘어쩌라고’로 1위를 기록하며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당시 쟁쟁한 선배인 동방신기와 같은 그룹 멤버 GD&TOP과 1위를 겨루어 더 화제가 되었다.

승리는 <SBS인기가요매거진>에서 무려 14페이지에 달하는 분량을 촬영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이번 VVIP앨범에 담긴 곡들에 대한 진솔한 얘기, 그리고 ‘어쩌라고’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케치 및 지난 1월 23일 SBS인기가요 컴백 당시 현장까지 담았다.

 

SBS 인기가요 컴백 당일 승리는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는 만큼 화장과 의상, 사전 녹화된 영상까지 꼼꼼히 신경을 써 팬들 앞에 설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 오전 9시부터 진행된 이른 사전녹화였음에도 불구하고 자신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팬들과 격 없이 대화했고, <시크릿 가든>의 오스카 성대모사를 하는 등의 팬서비스를 선보여 현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이외에도 지난 1월 9일 GD&TOP의 뮤티즌송 수상 당시 모습이 찍힌 소장가치 100% 사진들, 달달한 목소리를 과시하는 ‘스윗소로우의 텐텐클럽’ 탐방기, ZE:A 데뷔 1주년 미니 콘서트 스케치, 주목 받는 신인 ‘달샤벳’ 인터뷰 등을 <SBS인기가요매거진> 2월호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음악방송프로그램 매거진 <SBS인기가요매거진>은 매월 초 SBS방송센터 및 SBS공개홀, 그리고 협찬처를 통해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