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은의 초콜릿'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 출연


김아중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스페셜 무대의 주인공이 된다.

김아중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10분 방송되는 SBS 음악 프로그램 <김정은의 초콜릿> 크리스마스 특집 방송에 출연,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자랑하는 노래와 현란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관계자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를 통해 선보인 놀라운 가창력을 비롯 최근 모 기업 CF 'DC 송' 에 이르기까지 다방면에서 만능 엔터테이너로써의 자질을 유감 없이 발휘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김아중은 예전부터 섭외 1순위로 염두하고 있었다. 이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의 주인공으로써 적임자로 판단, 적극 러브콜을 보냈다"고 배경을 밝히며 "영화와 드라마 속의 배우 김아중이 아닌 무대 위 폭발적인 가창력과 함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무장한 무대 위 김아중의 색다른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스페셜한 무대가 될 것이다"는 기대를 전했다.

김아중은 "카메라 앞이 아닌 무대 위에서 직접 관객분들과 만난다는 생각에 긴장되는 것이 사실이지만 내 안의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일 수 있다는 점에서 흥분된다"고 밝히며 "크리스마스를 맞아 방송을 시청하시는 모든 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가수 못지 않은 놀라운 가창력의 소유자로 이미 정평이 나있는 김아중은 노래 외에도 특유의 단아한 이미지를 벗어난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무대 위 깜짝 퍼포먼스를 준비하는 등 완성도 높은 무대를 만들기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아중이 출연하는 <김정은의 초콜릿-크리스마스 특집>은 9일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녹화를 마치고 19일 토요일 밤 12시1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