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매거진 '보그(VOUGE)' 화보 통해 치명적 매력 발산

'패셔니스타' 한지혜가 야누스적 매력을 발산하는 'Snow Queen'으로 파격 변신을 시도했다.

한지혜는 최근 패션 매거진 <보그(VOUGE)>의 11월호에 수록될 'Snow Queen Returns'라는 컨셉트의 화보 촬영에서 구조적인 실루엣과 함께 파워풀한 여성미가 강조된 스타일로 빛을 발하는 파워 아우터와 야누스적 매력이 돋보이는 무게 있는 애티튜드를 통해 올 겨울을 주름잡을 완벽한 눈의 여왕으로 변신했다.

이어 09 F/W 시즌의 패션 트렌드를 짐작 할 수 있는 카리스마 넘치는 코트 스타일링을 통해'패셔니스타'로써의 매력 역시 함께 선보였다.

관계자는 "평소 밝고 여리기만 할 것 같은 한지혜는 모델로써 가늠 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카멜레온 배우다"고 전하며 "겨울 시즌을 겨냥, 화이트 톤으로 물들인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스모키한 메이크업을 통해 한지혜의 색다른 면모를 엿볼 수 있었다. 'Snow Queen Returns'라는 촬영 컨셉트를 완벽히 소화, 기대 이상의 성과를 이끌어 냈다"고 덧붙였다.

한지혜는 "난생 처음 해 본 화이트 헤어스타일이 신선하면서도 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밝히며 "겨울은 추운 날씨 탓에 스타일링과 함께 보온성도 함께 고려해야 한다. 베이직한 느낌의 코트 일지라도 헤어스타일과 메이크 업, 기타 액세서리 등 적절한 서브 아이템을 활용하면 패셔너블한 느낌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을 것이다"는 패션 노하우를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