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식 룸살롱’ 강남상륙

최근 들어 화류계가 ‘막장 스타일’로 치닫고 있다. 기존의 북창동식 룸살롱에서 더욱 발전한 ‘구미식 풀살롱’이라고 불리는 이 룸살롱은 기존의 신고식이나 ‘벗고 노는 스타일’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막판 마무리로 직접적인 성행위가 이뤄지고 있어 충격을 주고 있다.

정부가 강력한 단속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 가운데 이러한 서비스가 생겨났다는 것은 고사 위기에 처한 화류계의 강력한 돌파 의지가 드러난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공식적으로 성행위를 표방하는 것은 말 그대로 ‘막장’이 아닐 수 없다.

만약 여러 명이서 함께 룸에 들어갔을 때는 집단 그룹 섹스가 이뤄진다는 말이기 때문이다. 이곳을 이용했던 남자 손님들은 이를 ‘한마디로 쇼킹하다’고 표현한다.

“사실 이러한 서비스가 시작될 것이라고는 누구도 예상하지 못했다. 물론 북창동에서도 마지막 전투 서비스가 있고, 이 역시 함께 간 동행들과 동시에 받는 것은 사실이지만, 단순한 유사 성행위와 직접적인 행위 사이에는 차이가 크다. 마치 내 스스로가 포르노 영화의 주인공이 된 듯 한 느낌이다. 물론 손님들의 입장에서는 모든 것을 한꺼번에 해결해주는 서비스라 좋기는 하지만 ‘과연 이래도 되는 것인가’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충격적이지 않을 수 없다.”

특히 이들 퓨전 풀살롱은 막강 하드코어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동시에 수질관리에까지 신경을 쓰고 있어서 매니아들에게는 강력한 지지를 얻어나가고 있다.

‘끝내주는 몸매’의 아가씨와 술과 노래를 함께 부르며 신나게 논 후 마지막에 한껏 쾌감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은 이제껏 맛보지 못한 전혀 새로운 서비스임에는 틀림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러한 류의 막장 룸살롱이 어느 정도까지 영업을 할 수 있는지는 아무도 모르는 상태다. 서비스 자체가 워낙 강력하다보니 여러 가지 변수가 생길 수도 있기 때문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