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올원뱅크 천만고객 돌파 기념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비전 강조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농협금융지주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에서 이석준 NH농협금융 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농협금융지주

[시사포커스 / 임솔 기자] NH농협금은 지난 14일 서울 중구 본사에서 이석준 회장과 이석용 은행장 및 임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천만고객 돌파 기념 ‘NH올원뱅크 미래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NH올원뱅크는 2016년 8월 출시 후 7년 만에 가입고객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간편한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농협금융·경제 계열사 등과 연계한 특화 제휴서비스와 부동산, 자동차 등 차별화된 생활서비스를 통해 종합금융플랫폼으로서 발전을 거듭해왔다.

행사에서는 NH올원뱅크의 추진 성과를 되돌아보고, 홍보모델의 축하 인사를 시작으로 임직원 및 고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금융·생활·인증 서비스를 통합해 ‘NH올원뱅크 하나로 다 되는 슈퍼플랫폼 미래 비전’을 선포했다. 비전의 내용은 ▲고객에게 금융 서비스를 쉽고 편하게 ▲고객 일상 속 생활 혜택으로 가득 찬 새로운 경험 제공 ▲고객의 요구에 즉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변화 체계 구축 등 슈퍼플랫폼의 미래상을 담았다.

이날 기념식에서 이석준 회장은 “NH올원뱅크 천만고객 달성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초일류 역량 내재화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슈퍼플랫폼 역량 확보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의 아이콘이 될 때까지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울러 NH농협금융은 천만고객 돌파를 기념해 11월 15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성수동 플랜트란스 성수플래그쉽에서 ‘NH올원뱅크 신선놀음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