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타이틀곡 '퀸카'(Queencard) 비롯 6곡 담은 앨범 컴백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 ⓒ큐브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컴백을 앞두고 나비로 변신한 콘셉트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3일 소속사 측은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를 통해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인 'Butterfly' 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이미지는 나비로 변신한 (여자)아이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섯 멤버들은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 미니 6집 'I feel'(아이 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 전곡 작사·작곡에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자체 프로듀싱 아이돌의 컴백을 기대케 했다.

특히 타이틀곡 '퀸카'(Queencard)는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이번에도 강렬한 색채로 무장한 (여자)아이들만의 음악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또 앨범에는 타이틀곡인 '퀸카'(Queencard)에 이어 'Allergy', 'Lucid', 'All night', 'Paradise', '어린 어른'까지 총 6곡의 앨범이 수록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5월 15일 미니 6집 'I feel'(아이 필)로 컴백한다. 여기에 오는 6월 17일과 18일 양일간 열리는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월드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