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전복 먹고 힘차게 봄맞이하세요”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 한우·전복 봄보신 기획전 진행 

해남미소 몸보신 기획전 홍보 배너. 사진/해남군청 제공
해남미소 몸보신 기획전 홍보 배너. 사진/해남군청 제공

[전남서부본부 / 최영남 기자] 전남 해남군(군수 명현관)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는 어제(1일)부터  봄맞이 몸보신 기획전을 열고 있다. 이 기획전은 10일까지 갖는다.

이번 기획전은 ‘건강하게, 맛있게’를 주제로, 한우와 활전복을 대폭 할인 판매한다. 활전복 1kg 7~8미부터 17~20미까지 최대 37% 할인된 4만 2,900원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한우는 등심, 안심, 채끝 500g을 최대 1만 원 할인된 4만 9,900원(택배비 별도)부터 구입할 수 있다.

또 영양이 풍부한 갯벌 바다에서 자라기 때문에 ‘뻘전복’으로 불리는 해남전복은 땅끝 바다를 상징하는 대표적인 해산물이다. 고단백 저지방 완전식품으로 자양강장과 피로회복에 좋은 타우린, 아르기닌 성분이 풍부하고 미네랄이 풍부해 면역력을 높이는 기능이 있다. 산란기인 봄, 가을에 살이 오르고 영양성분이 풍부해져 제철을 맞는 먹거리이도 하다. 

또한 해남의 청정지역에서 자란 명품 한우는 해남미소 쇼핑몰의 대표적인 인기 품목이다.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한우는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건강 먹거리로 해남 한우는 최적의 자연환경에서 깨끗하게 자라 최고의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한편 해남군청 유통지원과 해남미소팀 관계자는 “겨울을 지나 새봄을 맞아 소비자들을 위해 봄맞이 몸보신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해남의 우수 농·수 특산물을 판매하는 만큼 앞으로도 계절별로 엄선한 다양한 상품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