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1집 'JOY' 9일 발매…상큼 달콤 치명적인 반전매력

걸그룹 우아!가 9일 신곡 '조이'로 팬들을 찾는다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아!가 9일 신곡 '조이'로 팬들을 찾는다 /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첫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며 가요계로 귀환한다.

9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woo!ah!(우아!)는 이날 미니 1집 'JOY'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 또 타이틀 곡 '단거(Danger)'의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시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파워풀한 타이틀곡 '단거(Danger)'를 비롯해 'Joyride', 'Go Away', 'Switch Up', 'Stratight Up', '별 따러 가자' 등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 '단거(Danger)'는 자꾸만 생각나고 계속해서 빠져드는 '너'를 단 것에 빗대어 표현한 노래다. 달콤한 너에게서 헤어 나올 수 없는 마음을 마치 '위험(Danger)'에 빠진 것으로 비유했다. 

'단거(Danger)' 뮤직비디오는 '달콤함 그 자체'로 변신한 러블리한 매력의 woo!ah!(우아!)의 에너제틱한 퍼포먼스와 함께,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한 감각적인 영상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소속사 측은 "이번 '단거(Danger)'를 통해 woo!ah!(우아!) 멤버들은 상큼한 청량미, 강렬한 걸크러시를 보여줄 계획"이라며 "눈이 시원해지는 woo!ah!(우아!) 멤버들의 스파클링 비주얼과 마음을 뻥 뚫리게 하는 에너지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9일 첫 미니앨범 'JOY'를 발매하는 woo!ah!(우아!)는 타이틀곡 '단거(Danger)'로 다채로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