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식·김다미·김성철·노정의, 대세 청춘 배우의 '핫'한 만남

최우식-김다미가 영화 '마녀'이후 3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 ⓒ시사포커스DB
최우식-김다미가 영화 '마녀'이후 3년 만에 호흡을 맞춘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영화 ‘마녀’를 통해 호흡을 맞춘 최우식, 김다미가 3년 만에 만났다.

11일 SBS 제작진 측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방송 예정인 ‘그 해 우리는’에서 두 사람이 캐스팅돼 호흡을 맞추게 됐다.

‘그 해 우리는’은 헤어진 연인이 고등학교 시절 촬영한 다큐멘터리의 역주행 인기로 강제 소환되면서 펼쳐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무엇보다 영화 ‘마녀’ 이후 3년 만에 재회한 ‘레전드 콤비’ 최우식, 김다미의 시너지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지독하게 서로를 죄어가던 앞선 작품과 달리, 인생에서 가장 푸르렀던 시간을 함께 보내고 헤어진 애증의 연인으로 변신해 한층 깊어진 연기 호흡을 선보인다. 

최우식은 자유로운 영혼의 건물 일러스트레이터 ‘최웅’으로 분한다. 특히 최우식은 “오랜만에 드라마 출연을 하게 돼 기쁘고 설렌다. 김다미 배우와 재회해 더욱 재밌을 것 같다”라며 “여러분들과 얼른 만나고 싶다. 많이 기대해 달라”라고 설렘 가득한 소감을 전했다.
 
김다미는 성공을 위해 직진하는 현실주의 홍보 전문가 ‘국연수’로 변신한다. 김다미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는 드라마로 찾아뵙게 되어 설렌다. 함께하는 배우분들과 재미있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된다. 최선을 다해 연기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인생을 관찰자 시점으로 살아가는 다큐멘터리 감독 ‘김지웅’ 역은 유니크한 매력의 김성철이 맡았다. 김성철은 “따뜻하고 귀여운 대본이다. 벌써부터 시청자분들을 만날 생각에 기대된다. 김지웅이라는 역할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정의는 인생 2막을 준비하는 최정상 아이돌 ‘엔제이’를 연기한다.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노정의는 “멋진 작품을 좋은 분들과 함께 촬영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배우로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