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제 6 멤버'는 김종민?
무한도전 '제 6 멤버'는 김종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간판 오락프로그램 무한도전의 '제 6의 멤버'는 김종민?

음악사이트 쥬크온(www.jukeon.com) 회원 3,466명이 9월 27일(목) ~ 10월 3일(수)까지 참여한 '무한도전 멤버로 어울릴 것 같은 가수는?’ 설문조사 결과, 1570표(45.3%)를 얻은 김종민(코요테)이 1위를 차지했다.

가수와 개그맨을 모두 지칭하는 ‘가개맨’ 용어를 쓸 정도로 활발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김종민은 자타가 공인하는 재치만점 연예인이다. 일찌감치 오락프로그램의 초대손님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종민은 부담 없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웃음을 전해주고 있다.

네티즌들은 ‘ 김종민씨가 끼면 한층더 재미가 있을 것 같다’라는 글을 남겨주었다. 김종민이 속한 코요태는 10월 중 새로운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다.

2위에는 853표(24.6%)를 얻은 MC몽이 올랐다. 코믹한 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MC몽은 최근 종영된 드라마에서는 주연을 비롯 직접 OST 노래를 부르는 등 멀티 엔터테이너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3위는 일찌감치 뛰어난 가창력을 비롯, 유머와 재치 있는 모습을 보여준 이정이 599표(17.3%)를 얻었다. 4위는 은지원이 287표(8.3%)를 얻었고, 김장훈이 157표(4.5%)를 얻어 5위를 차지했다.

한편 많은 네티즌들이 ‘무한도전 멤버는 이대로가 제일 좋다’ 며 강한 반발을 나타내는 등 다시한번 높은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