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냠다른 풀파티’ 성황리에 마무리
롯데면세점, '냠다른 풀파티’ 성황리에 마무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30 고객 2천 명 참여해 한여름 밤의 축제 만끽
롯데면세점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 롯데면세점)

[시사포커스 / 이영진 기자] 롯데면세점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에서 진행한 ‘냠다른 풀파티’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2회를 맞이한 ‘냠다른 풀파티’는 2030세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남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3~24일 이틀간 열린 올해 행사는 총 2천 명의 고객들이 참여해 한여름 밤의 축제를 만끽했다.

냠다른 풀파티는 힙한 국내 유명 아티스트들을 초청해 일찍부터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첫날 행사는 더콰이엇, 빈지노, 창모 등 국내 최정상 래퍼들의 공연이 진행되었고, 이튿날에는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마마무와 딘딘, 리듬파워가 무대를 빛냈다.

이번 행사는 핫한 무대와 함께 풀파티를 추억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 존과 포토 부스 등을 설치해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롯데면세점 로고가 새겨진 비치 타월과 에코백, 마블 캐릭터 스마트링 등 사은품과 쿠어스 맥주를 담은 선물 꾸러미를 파티 참가 고객에게 기념으로 증정했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Let's Do something Fun'이라는 마케팅 슬로건을 내걸고 전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뉴트로 콘셉트의 ‘냠다른 피크닉’과 트와이스, 지창욱, ITZY 등 한류스타들이 총 출동한 ‘제29회 패밀리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오는 10월에도 할로윈을 기념한 ‘냠다른 할로윈 파티’ 등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김정현 롯데면세점 마케팅부문장은 “롯데면세점은 2030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냠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을 위한 창구를 넓혀나갈 것”이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