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정, 포스터X티저 비하인드 컷 공개 '배타미로 로딩완료'

ⓒ킹콩by스타쉽
ⓒ킹콩by스타쉽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검블유’ 임수정의 반전매력이 돋보이는 포스터, 티저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24일 소속사 측은 내달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새 수목극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에서 굴지의 IT기업 본부장 ‘배타미’ 역을 맡은 임수정의 포스터, 티저 촬영 비하인드 컷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임수정은 새하얀 블라우스에 스카프를 둘러 커리어 우먼다운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녀는 한손에 태블릿 PC를 들고 당당한 표정을 짓고 있어 프로페셔널하고 똑부러지는 ‘배타미’와의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한다. 또한 임수정은 모니터를 응시하며 고민에 빠진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하면 이어지는 사진에서 임수정은 조이스틱을 손에 쥐고 게임에 열중하고 있다. 그는 앞선 사진에서 보여줬던 커리어 우먼과는 다른 반전매력을 느끼게 하기도 하다.

극중 임수정이 맡은 배타미는 업계 1위 거대 포털사이트 기업의 본부장으로, 이기는 걸 좋아하고 이기는 데에 자신 있으며 승부욕이 강한 캐릭터. 

특히 사진 속에서 그녀는 이미 ‘배타미’ 캐릭터로 완벽 로딩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에 앞으로 임수정이 보여줄 배타미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임수정을 비롯하여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 등이 출연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로맨스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