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아틀리에, 한 남자의 번뇌를 깨트린 눈부신 그녀

ⓒKBS
ⓒKBS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퍼퓸’ 신성록-고원희-하재숙이 파격적인 몽환미를 넘치는 티저가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2일 제작진 측은 내달 방송을 앞두고 있는 ‘퍼퓸’의 무한상상력을 가동하는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이목을 사로 잡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천재 디자이너 서이도(신성록)가 펼치는 심미안 향연 속 민예린(고원희)과 민재희(하재숙), 두 여자의 극명한 온도차가 느껴지는 마력적 스토리가 펼쳐져 극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어두운 아틀리에 안, 턴테이블에서 회전하는 LP에 픽업을 올리면 장엄한 피아노 선율이 시작되고 서이도(신성록)가 빨간색 실크 직물을 작업대 위에 펼쳐놓는다. 이어 서이도는 초크로 마름질 선을 표시한 후 재단, 디자인 노트를 수정하고, 다시 가위질을 하는 등 능숙한 손놀림으로 디자인에 대한 깊은 고뇌에 빠진 천재 디자이너의 면모를 선보인다. 

이때 빨간색 드레스로 갈아입고 화려한 조명 아래 서 있는 여인의 실루엣이 조금씩 비춰지면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욱이 절망에 빠져 시선을 잃고 지쳐있던 서이도가 갑자기 한쪽에서 비치는 빛을 쫓아 고개를 돌리는 순간, 빨간 드레스를 차려입은 민예린 들어서는 것. 

그러면서 “잃어버렸던 나의 뮤즈가 돌아왔다”라는 서이도의 절절함 가득한 내레이션이 울려 퍼진다. 과연 세 사람의 관계는 무엇일지, 볼수록 빨려드는 중독적인 스토리 전개에 대한 관심을 폭등시켰다.

한편 ‘퍼퓸’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 내일 없이 살던 두 남녀에게 찾아온 인생 2회 차 기적의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