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김상중, 새로운 케미가 온다...라이브 토크로 만남 성사

ⓒJYP
ⓒJYP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보이그룹 GOT7(갓세븐)과 ‘명품 배우’ 김상중과 만난다.

17일 소속사 측은 GOT7의 공식 SNS에 김상중과 GOT7의 인증샷 및 컴백 라이브 토크 개최 시간을 알리며 의외의 조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시켰다.

GOT7은 최근 김상중 주연의 드라마 MBC ‘더 뱅커’ 촬영장에 간식차를 보내며 팬들의 호기심을 고조시킨 바 있다. GOT7 SNS를 통해 이는 컴백 당일인 20일 오후 9시 진행되는 라이브에 김상중의 지원 사격임이 밝혀지면서 ‘김상중 X GOT7’ 조합이 선보일 신감각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을 한층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인증샷은 진중한 매력을 자랑하는 김상중과 GOT7 멤버들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붙잡는다.

그런가 하면 연일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인 GOT7은 17일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영상은 타이틀곡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해 ‘1°’, ‘끝’, ‘TIME OUT(타임 아웃)’, ‘믿어줄래’, ‘PAGE(페이지)’등 신보 ‘SPINNING TOP’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GOT7 멤버들의 재킷 촬영 비하인드 영상 속 자연스럽고 다채로운 매력이 담겨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 공개된 신곡 맛보기 음원 중 타이틀곡 ‘ECLIPSE’는 JYP 수장 박진영 작사, DEFSOUL로 작사, 작곡을 하고 있는 리더 JB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자신감 있고 안정적이었던 상황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어둠’의 순간들을 빛과 어둠의 대비로 표현했고 감정의 깊이를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멜로디로 담아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