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일부 장면 오마주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본편 기대감 업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방탄소년단이 컴백 하루를 앞두고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티저를 추가로 공개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11일 소속사 측은 공식 채널 등을 통해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 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진을 시작으로 일곱 멤버가 한 명씩 등장하며 자신감과 여유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의 멜로디에 따라 짧지만 임팩트 있는 퍼포먼스는 물론,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제스처는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전한다.

또 영화 ‘사랑은 비를 타고’ 포스터가 배경에 등장해 영화의 일부 장면을 오마주한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고 같은 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곡을 공개한다. 

더불어 다음 날인 13일(현지시간)에는 미국 NBC 방송의 ‘SNL’에서 새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