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운정2동 체육회가 다문화 어린이 영어교실에 냉.난방기 기증. 사진/파주시청]
파주시 운정2동 체육회가 다문화 어린이 영어교실에 냉.난방기 기증. 사진/파주시청]

[경기 서부/ 이윤택 기자] 파주시 운정 2동 체육회는 관내 해솔마을 11단지 다문화 어린이 영어교실에 250만원 상당의 냉·난방기를 기증했다고 27일 밝혔다.

운전 2동의 특화사업은 다문화 가정에는 일자리를 제공하며 지역 어린이에게는 원어민 강사의 영어교육을 무료로 해주는 사업으로서 2019년도 지역공동체 일자리 사업의 일환이다.

(주)월드스퀘어(대표 홍사항)는 이날 기증된 냉. 난방기가 저소득층 다문화 어린이 영어교실의 환경을 개선하고자 운전 2동 체육회에 기증한 것이다.

운정2동 체육회장(신영준)은 앞으로도 운전 2동의 발전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취약한 환경을 개선하는데 “작은 선물이지만 어린이들의 공부환경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영어교실 학부모들은 “쾌적한 환경에서 아이들이 공부하게 됐다”며 작년 불볕더위 속에서 아이들이 공부했던 걸 생각하면 너무나 벅차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운전 2동 체육회는 안전하고 건강한 운전 2동을 만들기 위해 주민화합 체육대회 개최,초등학교 신입생 가방안전덮개 지원 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