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개봉 소식에 '원작소설 독자들, 네티즌 호기심 증폭! '

충격과 화제의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파트리크 쥐스킨트의 원작 소설을 영화화한 사실로 이미 잘 알려진 영화 <향수>(수입:누리픽쳐스/배급:롯데쇼핑(주)롯데엔터테인먼트)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시각과 후각을 동시에 집중시키는 이번 티저 예고편은 타고난 후각의 소유자인 주인공 바티스트 그루누이가 처음으로 여인의 향기에 유혹을 느끼게 되는 장면을 최초로 공개한 것. 붉은 머리칼의 아름다운 여인과 그녀의 향기를 맡는 한 남자의 팽팽한 긴장감 뒤에 이어지는 여인의 비명소리가 충격을 던지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마지막 화면에서 보이는 ‘영혼마저 뒤흔드는 단 하나의 향기’라는 카피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느낌으로 세상에 존재하는 단 한가지 향기에 대한 주인공의 강렬한 욕망을 표현하고 있는 것. 이처럼 단 하나의 향기를 소유하고 싶은 강렬한 욕망에서 시작된 어느 살인자의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는 영화 <향수>는 벌써부터 원작 소설 독자들과 네티즌 사이에서 입소문을 통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어 개봉과 동시에 또 한번의 커다란 충격을 불러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름다운 여인의 모습에서 급박하게 분위기가 반전되는 <향수> 티저 예고편은 호기심을 넘어 스릴감을 더한다. 대부분의 블록버스터 외화들이 티저 예고편에서 공통적으로 주인공을 전면에 내세우지 않고 핵심적인 느낌만을 담아 왔듯, <향수>의 티저 예고편 또한 단 한 장면만으로 강렬한 느낌을 전하고 있는 것이 특징. 영화 <향수>는 유럽 전역에서 로케이션 해 약 600억 원의 제작비가 소요되고 총 5,200명의 엑스트라가 출연했을 뿐 아니라 18세기 유럽의 향수 문화까지 완벽하게 재현한 화려한 스케일을 선보인다. 붉은 꽃이 휘날리는 여인의 뒷모습만을 공개한 본 포스터에 이어 강렬한 영상이 담긴 티저 예고편으로 호기심을 더하는 영화 <향수>는 2007년 3월 22일 그 전모를 드러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