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해야' 티저 영상 공개...감성 충만 소녀들의 '낮과 밤'
여자친구, '해야' 티저 영상 공개...감성 충만 소녀들의 '낮과 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물들이는 로맨틱 무드...'몽환+러블리' 빛나는 햇살 비주얼
ⓒ쏘스뮤직
ⓒ쏘스뮤직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여자친구가 신곡 '해야'의 완전체 티저를 공개하면서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다.

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두 번째 ‘Time for us(타임 포 어스)’ 타이틀곡 ‘해야’ Daytime 버전의 완전체 티저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여자친구는 머리를 맞댄 채 바닥에 누워 비밀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 몽환적이면서도 내추럴한 분위기를 풍기는 여자친구는 사랑스러운 눈빛과 파스텔톤 의상으로 감각적인 로맨틱 무드를 발산했다. 
 
또한 함께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낮과 밤이 교차되는 시간 속 깊은 감성에 빠지는 여자친구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끈다.

ⓒ쏘스뮤직
ⓒ쏘스뮤직

LP 음반을 들으며 깊은 잠에 빠진 신비, 떠오르는 태양과 함께 멤버들과의 시간을 추억하는 소원,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 아련한 눈빛의 유주, 마지막 퍼즐 조각을 바라보는 엄지, 깊은 밤 누군가를 떠올리며 추억에 잠긴 예린, 피아노를 연주하고 생각에 잠긴 은하까지 각각의 스토리가 예고되며 신곡 ‘해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여자친구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 발표를 앞둔 가운데, 새 앨범을 예고하는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높은 기대 속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타이틀곡 ‘해야’는 좋아하는 사람을 아직 떠오르지 않는 ‘해’에 비유해 더 깊어지고 있는 소녀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전작 ‘밤’과 이어지는 서사를 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