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의 자태에서 느껴지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

ⓒtvN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호텔 대표 차수현으로 변신한 송혜교의 첫 촬영 스틸컷이 공개됐다.

16일 tvN ‘남자친구’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송혜교는 단정한 포스로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와 동안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짧은 단발 헤어스타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네이비 색상의 셔츠를 착용하고 비행기 좌석에 앉아 책을 읽는 모습이 포착된 것. 

더욱이 그런 송혜교의 자태에서 느껴지는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가 극중 호텔 대표로 분하는 그의 모습을 더욱 기대케 한다. 

또한 사진 속 그녀는 부산한 주위에 아랑곳하지 않는 당당한 발걸음으로 걷고 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상황이 익숙한 듯 도도함과 단아함이 뒤섞인 그의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무엇보다 그런 송혜교의 모습에서 감출 수 없는 아름다움과 독보적인 아우라가 풍겨져 나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숨멎을 유발하고 있다.

촬영장에서 그녀는 극중 호텔 대표인 차수현에 완벽 빙의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물씬 뿜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그는 깊은 눈빛과 표정으로 캐릭터가 가진 복합적인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내 소름을 유발하고 있다고. 이에 송혜교가 ‘남자친구’를 통해 또 한 번 인생캐릭터를 탄생시킬 것으로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에 ‘남자친구’ 제작진 측은 “첫 촬영부터 섬세하고 깊은 감정연기로 압도적 분위기를 자아내 스태프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면서, “새장 속에 갇혀 살던 그녀가 순수하고 맑은 박보검을 만나 그려가는 로맨스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에 핑크빛 설렘을 전파할 예정이다. 올 11월, 안방극장을 노크할 ‘남자친구’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남자친구’는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 분)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 분)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설레는 로맨스 드라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