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새해 초부터 내수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자동차 판촉 캠페인에 나섰다.

기아차는 19일 이광우 국내영업본부장을 비롯한 국내영업소속 직원 200여명이 새벽 5시부터 남대문 시장과 양재동 꽃시장, 가락동 시장 등에서 시장 상인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길거리 판촉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번 가두 캠페인은 서울에서 가장 새벽을 빨리 맞는 지역을 대상으로 실시하였으며 기아차는 올 한해 동안 전국 새벽 시장을 중심으로 연중 확대 실시할 계획이다.

이날 기아차 직원들은 가두 캠페인에서 안내 팜플렛, 판촉물 등과 함께 따듯한 음료를 시장 상인 및 시민들에게 전달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광우 기아차 국내영업본부장은 “이번 활동을 계기로 2007년 국내영업 사업목표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의지를 다지고 본사 직원 모두 한 뜻이 되어 침체된 자동차 시장을 극복하고 판매 조직을 활성화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길거리 캠페인에 나선 한 직원은 “새해가 되어 새로운 마음으로 고객들을 만나 기아인의 신뢰와 친절을 보여 드리고, 차에 대해 궁금해 하는 고객분에겐 설명도 직접 해 드리니 보람을 느낀다”라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13일 지리산 천왕봉에서 전국 지점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2007 판매 결의대회’를 열고 지난해 27만597대 보다 19.7%증가한 올해 내수판매 목표 32만4천대, 시장점유율 27% 달성을 결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