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DE ON THE WIND' MV 트레일러 공개 '2018 여름 저격'

혼성그룹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DSP미디어
혼성그룹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 ⓒDSP미디어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혼성그룹 KARD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24일 소속사 측은 KARD 공식 유튜브 및 SNS를 통해 ‘Ride on the wind’의 뮤직비디오 트레일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트레일러에는 드넓은 제주도의 자연을 배경으로, KARD멤버 BM, J.Seph, 전소민, 전지우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멤버들은 한층 성숙해진 외모와 청량감 넘치는 모습으로 이번 신곡 콘셉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영상 속 전소민과 전지우는 각각 하늘거리는 파란색 원피스와 순백의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J.Seph은 오픈카를 운전하는 모습으로 남성미를 뽐냈다.

특히 연예계의 떠오르는 몸짱으로 주목 받고 있는 BM은 백사장을 배경으로 서핑 보드를 들고 근육질의 몸매를 과시해 여심을 사로 잡았다.

또 영상 내내 리듬에 맞춰 ‘Ride on the wind’를 읊조리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겨 있어 리스너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KARD는 오는 25일 세 번째 미니 앨범 ‘RIDE ON THE WIND’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