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혹적 아우라"…블랙핑크 지수, 컴백 무빙 포스터 공개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한층 더해진 성숙미로 고혹미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 ⓒYG엔터테인먼트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한층 더해진 성숙미로 고혹미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 ⓒYG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블랙핑크 지수의 고혹미 넘치는 무빙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YG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블랙핑크 지수의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수는 한층 더해진 성숙미로 고혹미 넘치는 아우라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지수의 신비로운 분위기와 배경음악으로 흐르는 블랙핑크의 새 앨범 수록곡 ‘포에버 영’이 어우러져,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포에버 영’은 YG 히트 메이커 TEDDY가 작사 작곡 편곡했고, FUTURE BOUNCE와 R.TEE가 작곡 편곡에 함께 참여한 곡이다. 

15초 가량 짧게 공개된 신곡을 듣고 팬들은 ‘수록곡이 타이틀 감’, ‘역대급 퀄리티의 곡’이라며 컴백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오는 15일에 전격 발매되는 블랙핑크의 첫 미니앨범 ‘스퀘어업’은 ‘붙어보자’ ‘싸워보자’라는 뜻으로, ‘당당하게 맞서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랙핑크가 데뷔 때부터 함께 해온 프로듀서 TEDDY가 전곡 프로듀싱을 맡아 점점 발전하는 블랙핑크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