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첫사랑 될까" 이달의 소녀 yyxy 츄, 단아한 미모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 츄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 츄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 츄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사로 잡았다.

15일 소속사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이달의 소녀 yyxy의 멤버 ‘츄’(Chuu)의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츄는 꽃 넝쿨 앞에서 흰 꽃잎을 입가에 가져다 댄 채 환한 미소를 지으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순백의 블라우스를 입은 츄가 보여준 단아한 미소는 '첫 사랑'을 떠올리기에 손색이 없었다.

츄는 정식 데뷔 전부터 약 1만 3천 명의 SNS 팔로워 및 팬 커뮤니티를 보유하며 연습생임에도 불구하고 큰 팬덤을 과시한 바 있다. 

또한 데뷔 후에도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릴 정도로 동료 사이에서 많이 언급되며 이달의 소녀의 '사랑둥이'로 꾸준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는 멤버이다.

이달의 소녀는 멤버 현재 12명(희진, 현진, 하슬, 여진, ViVi(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Olivia Hye(올리비아 혜)의 공개를 완료했다.

앞선 ‘이달의 소녀 1/3’과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의 성공적인 유닛 활동이 이어진 바 있어 세 번째 유닛 ‘이달의 소녀 yyxy’의 출격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달의 소녀 yyxy는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모여 청춘의 자아에 대해 이야기한다. 사랑하고, 상처받고, 부서지고, 달려 나가는 젊음의 찰나를 담아 하나의 자아로 완성하는 과정을 그려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