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서예지, 닮은꼴 눈웃음에 저절로 무장해제! '화기애애'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무장해제 눈웃음’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 ⓒtvN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무장해제 눈웃음’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 ⓒtvN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무법변호사’ 이준기-서예지의 ‘무장해제 눈웃음’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돼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23일 제작진 측은 열정적으로 촬영을 준비하는 이준기(봉상필 역)-서예지(하재이 역)의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기-서예지는 청량한 미소와 연기 열정으로 촬영 현장에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이준기는 촬영에 들어가면 ‘무법변호사’ 봉상필로 변신해 머릿속을 꿰뚫듯 날카로운 눈빛으로 현장을 압도하다가도 컷소리와 함께 ‘이준기’로 돌아와 폭풍 친화력과 서글서글한 매력을 뽐낸다. 

그는 전매특허인 반달 눈웃음을 발사, 보는 이들의 광대를 절로 승천시키는 친근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절로 무장해제하게 한다.
 
서예지는 ‘꼴통변호사’라는 애칭에 대비되는 청순한 비주얼과 애교로 ‘’무법변호사’ 공식 사랑둥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촬영장에 활력을 선사하고 있다. 

그는 촬영 중간 러블리한 꽃미소와 함께 끊임없이 웃음을 터트리며 즐겁게 촬영에 임하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그가 그려낼 ‘하재이’ 캐릭터의 매력에서 헤어나올 수 없게 만든다.
 
특히 두 사람은 서로의 얼굴만 봐도 빵빵 터지는 무장해제 눈웃음을 선보여 이들이 함께 보여줄 봉상필-하재이 커플 연기를 기대하게 만든다. 

한편 ‘무법변호사’는 법 대신 주먹을 쓰던 무법(無法) 변호사가 자신의 인생을 걸고 절대 권력에 맞서 싸우며 진정한 무법(武法) 변호사로 성장해가는 거악소탕 법정활극이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