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저 속 봄을 닮은 듯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 발산

마마무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 ⓒRBW
마마무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 ⓒRBW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마마무가 팬들을 향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페셜 싱글을 들고 온다.

마마무는 2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 단체 및 개인별 티저 이미지를 기습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마마무는 봄을 닮은 듯 상큼하면서도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화사한 파스텔 컬러의 블라우스로 따뜻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 마마무는 봄의 여신으로 완벽 변신했다.

또 개인 이미지에서는 한층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분위기에서 현실 여자친구 같은 매력을 보여준다.

주변을 환하게 하는 상큼한 미소를 짓는 솔라, 벚꽃을 배경으로 청순한 분위기의 문별, 카메라를 향해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이는 화사, 화이트 셔츠를 입고 청순한 매력의 휘인까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같은 날 소속사 측은 “마마무가 30일 스페셜 싱글 ‘매일봐요’를 발표한다”며 “2018년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 ‘별이 빛나는 밤’에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선물 같은 앨범”이라고 했다.

이어 “올해 마마무가 선보일 다양한 앨범과 활동에도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