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 첫 미니앨범 '다양한 장르로 중무장'...타이틀곡 '원샷 투샷'
보아, 첫 미니앨범 '다양한 장르로 중무장'...타이틀곡 '원샷 투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아, 첫 미니앨범 오늘(20일) 공개…'엠카'서 신곡무대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이 베일을 벗는다 / ⓒSM엔터테인먼트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이 베일을 벗는다 / ⓒSM엔터테인먼트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보아의 첫 미니앨범 ‘ONE SHOT, TWO SHOT’(원샷, 투샷)이 베일을 벗는다.

보아는 20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총 7곡이 수록된 첫 미니앨범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며,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에서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 뮤직비디오도 동시에 오픈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앨범은 제 60회 그래미 어워즈 3관왕에 빛나는 히트메이커 스테레오타입스, 세계적인 프로듀싱팀 언더독스, SM 대표 프로듀서 유영진이 참여함은 물론, 2015년 발표된 정규 8집 전곡의 작사,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 실력을 인정받은 보아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도 수록돼 있다.

여기에 주목받는 래퍼 주노플로와 실력파 R&B 뮤지션 챈슬러가 피처링에도 참여했다.

타이틀 곡 ‘ONE SHOT, TWO SHOT’은 매혹적이면서도 캐치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딥하우스 장르의 댄스 곡으로, 보아가 직접 작사한 가사에는 남녀가 사랑에 빠지는 순간을 불꽃이 터지는 장면에 비유해 곡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와 함께 보아의 감미로우면서도 몽환적인 보컬이 돋보이는 레트로 팝 장르의 ‘EVERYBODY KNOWS’, 보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팝 펑크 장르의 곡 ‘RECOLLECTION’도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보아의 걸크러시 매력을 보여준 R&B 힙합 댄스 곡 ‘내가 돌아 (NEGA DOLA)’, 화려한 퍼포먼스와 새로운 변신으로 화제를 모은 ‘CAMO’까지 다양한 장르의 총 7곡으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