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 모두 캐스팅 완료단계

미국의 인기 TV 드라마 '섹스 앤드 더 시티'가 곧 영화로 만들어져 화제다.
IMDB닷컴은 4일(한국시간) '그동안 소문만 무성했던 '섹스 앤드 더 시티'의 영화화 작업이 이번 주 제작사 안에서 큰 진전을 봤다'며 '사라 제시카 파커, 크리스틴 데이비스, 킴 캐트럴, 신시아 닉슨 등의 드라마 출연진이 전원 참가하는 할리우드 빅 무비가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섹스 앤드 더 시티'는 뉴욕의 여성 칼럼니스트 캐리 브로드쇼(사라 제시카 파커)와 그녀의 여피 친구 3명을 중심으로 한 시트콤 형식의 드라마. 지난 2004년 종영 될 때까지 제작사인 HBO의 사세를 일으킬 정도로 선풍적인 인기를 모았다. TV 드라마로는 파격적 섹스신과 노골적 성 관련 대사 등으로 당시 여성들에게 '섹스 앤드 더 시티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드라마 출연진들 사이에 좋지못한 소문이 무성했고 급기야 '두번다시 함께 출연하지 않겠다'라는 말도 서로 서슴치 않았다.

그러나 제작사의 한 소식통은 "팬들은 사라와 크리스, 킴 그리고 신시아가 모두 등장하는 영화를 기대할 것"이라며 4명 전부의 캐스팅이 거의 성사 단계에 있음을 암시했다.  

한편, '섹스 앤드 더 시티'는 국내에서도 뒤늦게 케이블 TV를 통해 소개돼 많은 팬들을 확보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