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려운 시국, 편안히 즐길 수 있는 드라마 됐으면"

▲ 배우 윤상현 / ⓒKBS 완벽한 아내 제작사 제공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완벽한 아내’ 윤상현이 고소영과의 부부 호흡과 작품에 임하는 진솔한 각오를 전했다.

KBS 새월화극 ‘완벽한 아내’에서 조금은 찌질하고 소심한 듯 보이지만, 누구에게나 착하고 가정적인 남편 구정희 역으로 분한 윤상현은 키다리 본부장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작과 달리, 아내 심재복(고소영)의 말 한마디에 기가 죽는 정반대의 캐릭터로 돌아왔다.

매 작품마다 입체적인 연기로 믿고 보는 ‘히트 메이커’가 된 윤상현은 6일 “매 작품 다른 캐릭터를 통해 내가 모르는 세상을 간접 체험할 수 있다는 것은 흥미롭고, 그래서 전작과 상반되는 정희가 정말 재밌다”는 말처럼, 실제 성격은 정희와 매우 다르지만, 소심함 속에 숨겨진 자유분방함을 섬세하게 캐치, 제대로 표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매회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는 윤상현은 결혼 이후 처음으로 극중에서 아내가 생겼다.

이에 그는 아내 심재복 역의 고소영과의 호흡에 대해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만인의 이상형 고소영과 호흡을 맞추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는 겸손 어린 말과 함께 “실제 고소영은 털털하고 귀여운 성격이”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게 배려해주는 좋은 배우”라는 칭찬으로 두 사람이 보여줄 부부 케미에 궁금증을 높였다.

마지막으로 윤상현은 “감사하게도 최근 출연한 작품들이 모두 좋은 반응을 얻었다”며 “그 기운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고 했다.

이어 “정희와 재복은 부부로서 어려움을 겪게 된 과정들에 집중해서 보신다면 더욱 공감하실 수 있을 것”이라며 “어려운 시국, 시청자 여러분들이 편안히 보며 즐길 수 있는 드라마로 다가가길 바란다”는 바람도 덧붙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