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연예
'트릭 앤 트루' 초아, '이과 부심' 폭발...제2의 공대 아름이 예약두 번째 ‘트릭 앤 트루 - 스타 호스트’ 활약 예고!
이선기 기자  |  sisafocus05@sisafocu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01.10  09:57:10
   
▲ ⓒKBS 2TV '트릭 앤 트루'
[시사포커스 / 이선기 기자] 걸그룹 AOA 초아가 ‘눈의 여왕’ 설현에 이어 이번에는 섹시 ‘캣우먼’으로 변신해 남심을 저격한다.
 
상상 초월의 과학과 마술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매회 상식을 깨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KBS 2TV ‘트릭 앤 트루’ 12회에는 초아가 지난 주 ‘트릭 앤 트루- 스타 호스트’로 활약했던 설현에게 바통을 이어받을 예정. ‘트릭 앤 트루 - 스타 호스트’는 마술사와 과학자의 역할을 대신 수행해 상상 연구원들의 추리에 도움을 주거나 방해를 하는 ‘트릭 앤 트루’의 마스코트.
 
이날 초아는 순백의 의상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던 ‘눈의 여왕’ 설현과 달리 농염한 섹시미가 돋보이는 블랙색상의 캣우먼 의상을 입고 등장해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초아는 고양이 귀가 달려있는 머리띠를 장착하고 등장했는데, 귀여움과 섹시함을 동시에 소화해 등장과 함께 모든 이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그런가 하면 초아는 스타 호스트답게 과학적 재능을 자랑해 시연 전부터 기대를 높였다. 초아가 “AOA 중 딱히 과학적인 사고를 하는 멤버가 없는데 내가 유일하다”며 자신감을 폭발시킨 것. 

뿐만 아니라 초아는 “나는 이과 출신”이라면서 금속의 이온화 경향 순서까지 줄줄 읊으며 공대 아름이 뺨치는 이과 부심을 자랑해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켰다. 그러나 초아는 위풍당당했던 ‘이과부심’이 무색하게도, 정작 시연 도중에는 깜찍한 오류를 연발하며 허당끼를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요염한 비주얼 속 반전 허당 매력을 폭발시키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초아의 활약과 동시에 그가 공들여 준비한 시연은 과연 과학일지 마술일지 기대감이 한껏 증폭된다.
 
한편 ‘트릭 앤 트루’는 설현, 초아를 시작으로 매주 연예인 호스트가 등장해 시청자들의 재미를 한층 더할 예정이다. 우리 가족의 상상력을 무한 확장시켜줄 ‘매직X사이언스’ 예능 ‘트릭 앤 트루’는 오는 11일 저녁 8시 55분 방송된다.
[기사 제보] 시사포커스는 공정하고 소신 있고 낮은 자세로 독자의 제보를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소중한 제보를 통해 좋은 기사를 보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isa0119@sisafocus.co.kr / 02) 323 - 2223)
이선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사건사고
“투자는 하나님의 계시” 신도 상대로 유사수신 행위 목사 기소
만취상태로 고속도로 역주행 운전자‥불구속 입건
청주 무심천서, 60대 여성 숨진 채 발견
금복주, 하청 업체 상납급 강요 혐의‥경찰 압수수색
친딸 추행․폭행 친부 징역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