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들이 모여 먹기 좋은 9가지 플레이버로 구성

▲ 배스킨라빈스와 카카오가 협력해 만든 '카카오프렌즈팝' /ⓒSPC
 베스킨라빈스가 푹푹찌는 무더위에 카카와 협력해 7월 이달의 케이크 '카카오 프랜즈팝' 을 선보였다.

카카오프렌즈는 9가지 인기 캐릭터인 라이언, 어피치, 무지를 비롯해 튜브, 프로도, 네오, 황금콘, 제이지 등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의 얼굴을 시원한 아이스크림 위에 초콜렛을 올려 표현했다.

카카오 프렌즈팝은 망고탱고, 레인보우샤베트, 민트향초콜릿칩, 체리주빌레, 블루베리치즈케이크, 엄마는 외계인, 초코나무 숲, 베리베리스트로베리, 슈팅스타 등 여름에 잘 어울리는 9가지 플레이버로 구성돼 휴가철에 가족들이 모여 먹기 좋은 제품이다.

'웰컴 투더 정글'은 진한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솔티 카라멜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 세 가지 맛으로 이뤄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세 가지 아이스크림 속에 고소하고 달콤한 프랄린 피칸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베스킨라빈스는 신제품 이외에도 '쿨썸머 페스티벌', '레이니데이 쿠폰' 등 여름 프로모션으로 소비자들 공략에 나섰다.

'쿨썸머 페스티벌'은 오는 30일까지 종류에 관계 없이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같은 사이즈 샤베트 아이스크림을 1+1 제공한다.  이 행사는 쿨썸머 페스티벌 쿠폰을 소지해야 참여할 수 있으며, 쿠폰은 해피포인트 앱을 통해 다운 받을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은 레인보우 샤베트, 애플 민트, 아빠의 싱싱농장, 스트로베리 소르베 4종으로 무더운 여름철에 가볍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샤베트 메뉴로 구성됐다.

'레이니데이'는 비가 오는 날, 브릭완구 형태의 블록팩 아이스크림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또 해피포인트 앱에서 베스킨라빈스의 레이니데이 쿠폰을 다운 받으면 이용할 수 있다. 단, 쿠폰은 발급 당일에만 이용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