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3일 메인 예고편 공개

▲ ‘함부로애틋하게’ 메인 예고편 공개, 기대감 고조 / ⓒ KBS2
[시사포커스/장현호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6월 23일,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방송을 2주 앞두고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메인 예고편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수지와 김우빈, 임주환, 임주은이 출연해 기대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다.
 
KBS2에서 ‘태양의 후예’ 이후에 또 다시 드라마 시장을 잡을 수 있는 강력한 무기로 밀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다.
 
때문에, 첫 번째 티저를 5월 18일에 공개한 뒤, 5월 26일에 2차 티저, 6월 8일에 3차 티저, 6월 16일에 4차 티저, 22일에 메이킹 영상, 그리고 23일에 메인 예고편을 차례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방송이 아직도 2주가 남았다는 것을 감안한다면, 한국드라마 치고는 마케팅을 굉장히 일찍부터 했다고 볼 수 있다. 거의 두 달 전부터 티저를 공개하기 시작한 것이기 때문이다.
 
‘함부로 애틋하게’ 측에서 다행으로 여길 수 있는 부분은 화제성이 지속적으로 유지되고 있다는 점이다.
 
또한, 곧 ‘또 오해영’은 종영하고, ‘운빨로맨스’는 생각보다 강력하지 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에게는 굉장히 좋은 판이 깔린 셈이다.
 
과연, ‘함부로 애틋하게’가 그 기대감을 충족시킬 만큼의 완성도를 보여줄 수 있을까.
 
한편, KBS2 ‘함부로 애틋하게’는 오는 7월 6일부터 매주 수, 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