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연예이슈] 22일 첫 방송

▲ ‘스탠바이아이오아이’ 멤버들 매력 보여줬다 / ⓒ Mnet
[시사포커스 /장현호 기자] ‘스탠바이 아이오아이’가 공개됐다.
 
4월 22일, 아이오아이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가 첫 방송됐다. 아이오아이의 멤버들의 솔직하고 귀여운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를 준비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대로 담겼다. 카메라를 보며 놀라는 멤버들은 아이돌이라기 보단 여전히 귀여운 소녀들 같았다.
 
그러나 의외로 멤버들은 금세 카메라에 적응하고 별다른 각본 없이도 예능감을 뽐내며 자신들의 끼가 상당하다는 것을 각인시켰다.
 
그리고 촬영 현장에서도 항상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11명의 팀케미가 괜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각각 다른 소속사에서 모이긴 했지만, 공개 오디션 프로그램이라는 힘겨운 여정을 함께 헤쳐 온 동료라는 것이 크게 작용했다.
 
멤버들은 어떤 조합을 모여도 전혀 위화감 없이 잘 어울렸고, 그런 모습을 보는 시청자들 역시도 입가에 미소를 띄울 수 있었다.
 
또한 멤버들의 비주얼 역시도 점점 발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생얼은 물론이고 메이크업을 한 모습은 벌써 다른 걸그룹들과 정면대결을 펼쳐도 전혀 부족하지 않았다. 아직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지도 않았다는 것을 감안하면 앞으로가 기대되는 것은 틀림없다.
 
한편, Mnet ‘스탠바이 아이오아이’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되고, 2부작으로 기획됐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