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관 회장, “이번 대회가 생활 탁구인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축제로 기억되기를 바란다”

▲ 현정화, 렛츠런탁구교실 재능기부/ 사진: ⓒ뉴시스
한국마사회가 생활 탁구인을 위한 축제를 준비했다.
 
마사회는 오는 15일 장충체육관에서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전국에서 운영되는 렛츠런CCC(문화공감센터) 예선을 거친 234개 팀의 468명 생활체육인이 출전하는 탁구더비를 개최한다.
 
부부나 부모자녀, 형제자매 등 가족이 출전할 수 있는 가족반, 63세(1952년생 포함) 이상이 출전할 수 있는 실버반, 가족이나 실버에 해당하지 않는 화목반 등 세 개로 나뉘어 승부를 가린다.
 
이 자리에는 개그맨이자 생활탁구인 박성호가 진행을 맡고 10월 렛츠런 문화예술제 입상팀의 사물놀이와 리듬댄스 공연 등 볼거리도 제공되며 지난 2004년 아테네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유승민 삼성생명 코치와 김택수 KDB대우증권 감독이 시범경기도 펼칠 예정이다.
 
또 남북 단일팀을 소재로 한 영화 ‘코리아’의 출연진으로 구성된 탁구팀과 연예인 탁구팀이 이벤트 게임도 갖는다.
 
현명관 한국마사회 회장은 “탁구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인구가 즐기는 생활 스포츠 중의 하나”라며 “이번 대회가 생활 탁구인들에게 또 하나의 즐거운 축제로 기억되고 일반인들에게는 생활 탁구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에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한국마사회 홍보팀(02-509-1295)에 문의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