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우수상품 발굴 돕는다

▲ 충청북도와 공영홈쇼핑(채널명 아임쇼핑)은 13일 충북 청주 라마다호텔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농·축산식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공영홈쇼핑
충청북도와 공영홈쇼핑(채널명 아임쇼핑)은 13일 충북 청주 라마다호텔에서 지역 중소기업 및 농·축산식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공영홈쇼핑은 충북 지역의 우수상품을 발굴해 TV홈쇼핑에 소개할 예정이며, 공영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모바일 쇼핑몰 등 다양한 매체를 활용해 판로 개척을 돕고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키로 했다.
 
공영홈쇼핑(대표이사 이영필)은 지난 12일부터 인터넷쇼핑몰(www.immall.co.kr)과 모바일쇼핑몰을 개설했다.
 
모바일쇼핑몰 애플리케이션(아임쇼핑) 안드로이드 계열은 12일부터 이용이 가능했으며, 애플 운영체제인 iOS 기반은 20일께부터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터넷·모바일쇼핑몰에서는 TV 홈쇼핑 생방송 화면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즉시 구매도 가능하고, TV에서 이미 판매된 상품들도 접할 수 있어 구매자들의 편리를 돕는다.
 
한편 이영필 공영홈쇼핑 대표이사는 “공영홈쇼핑은 아이디어와 기술력으로 미래 산업을 키우는 창조경제 혁신제품의 든든한 판로”라며 “이번 충북도와의 업무협력이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포커스 / 김유빈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