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0일까지 진행

▲ 오는 20일까지 ‘신세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에이루트 미술동영상 공모전’이 시작된다. ⓒ뉴시스
오는 20일까지 ‘신세계갤러리와 함께 하는 에이루트 미술동영상 공모전’이 시작된다.
 
이 공모전은 서울, 광주 등의 신세계백화점 신세계갤러리가 전시중인 작품을 영상으로 촬영해, 홈페이지에 올리는 형식으로, ‘미술동영상 플랫폼’ 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공모에 참여하고 싶으면 신세계갤러리(본점, 센텀시티점, 광주점, 인천점)를 찾아 해당 전시를 영상으로 촬영하고 전시장면을 에이루트 홈페이지에 올리면 된다. 에이루트 홈페이지(aroute.co.kr) 회원가입(e-메일 혹은 페이스북 계정 이용) 후 업로드 할 수 있으며 출품방식 등 상세한 정보는 에이루트 홈페이지에 소개돼 있다.
 
공모전은 영상을 감상한 유저들이 참여한 작품에 하트(페이스북의 ‘좋아요’와 유사한 기능)를 부여하고, 획득한 하트의 숫자에 따라 유럽왕복항공권(파리 기준)을 비롯해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한다.
 
한편, 동영상 미술 플랫폼 에이루트는 지난 4월30일부터 미술 콘텐츠를 위한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서울 논현동에 오프라인 전시 공간(4월 개관전 ‘김남표 개인전’, 6월 ‘아트 이스 T’, 10월 초 ‘애나한 개인전’)또한 운영 중이다. [시사포커스 / 여민아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