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캐스트 캡쳐 / 이윤창-김진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의 열애 소식이 화제를 모았다.
 
22일 자정 인기 웹툰 작가 김진의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는 훈남 이윤창 작가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김진 작가는 지난 8화를 통해 연애 중임을 암시했고, 9화에서는 김진이 자신을 소개하려 하자 이윤창이 이미 알고 있다고 말해 묘한 분위기가 형성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놓았고,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검색어 캡처 사진을 올려 시선을 모았다.
 
특히 김진 작가는 1980년생으로 '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미모의 작가로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1986년생 이윤창 작가는 웹툰 '타임인 조선'으로 인기를 얻었다.
 
한편 김진 작가의 웹툰 설명에는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적혀 있어 누리꾼들은 여전히 열애설 진위 여부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아놔 부러워”,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김진작가 이뿌시네”,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진짜 사귀는 거야”,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훈녀 훈남이다”, “웹툰작가 이윤창 김진 네이버 웹툰 4대 미녀 열애, 딱 봐도 사귀는 거 아님”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