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당에 맞서는 ‘볼트’와 친구들, 8월 21일 개봉

▲ 애니메이션‘브레이브 래빗: 새로운 영웅의 탄생’는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스토리로 8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브릿지웍스 엔터테인먼트㈜

소원을 이루어주는 절대바퀴의 비밀을 찾아 위험에 빠진 마을을 구하려는 용감한 토끼 ‘볼트’와 친구들의 판타스틱한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브레이브 래빗 : 새로운 영웅의 탄생>가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화제다.

애니메이션 <브레이브 래빗: 새로운 영웅의 탄생>은 오봉 마을 사람들의 소원이 이루어지는 성대한 파티가 열리는 날, 마을 사람들의 소원을 훔쳐 사악한 목적을 이루려는 무시무시한 파워를 지닌 악당들의 계략에 맞서는 용감한 토끼 ‘볼트’와 의리 넘치는 친구들이 펼치는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이다.

주인공 ‘볼트’와 친구들은 좌충우돌 모험 속에 욕심 많은 악당들을 만나 어려움을 겪지만 용기와 협동심을 발휘해 좌절하지 않고 난관을 극복해 아이들에게는 유익함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사라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주인공 ‘볼트’의 모습에서 가슴 따뜻한 감동까지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재미를 보여준다.

또한 영화 속 등장하는 용감한 토끼 ‘볼트’와 귀여운 동생 ‘디디’, 마스코트 당근 ‘땅이’, 의리 넘치는 강아지 ‘피코’는 물론 먹보 돼지 ‘도니’와 주황 개구리 ‘크롤’ 등 깜찍한 캐릭터들의 활약으로 올 여름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 <브레이브 래빗: 새로운 영웅의 탄생>은 8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시사포커스 / 김지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