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벗어던진 파격적인 티저 공개

▲ JYP네이션은 원더걸스 예은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HA:TFELT[핫펠트(예은)]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공개했다. ⓒJYP네이션 공식 SNS

원더걸스 예은이 HA:TFELT[핫펠트(예은)]으로 솔로로 출격한다.

HA:TFELT[핫펠트(예은)]는 23일 자정에 JYP네이션 공식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와 공식 홈페이지에서 티저 이미지 2장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HA:TFELT를 설명해주는데 Heartfelt(진심으로부터의)라는 단어에 Hot(뜨거운) 이라는 의미를 더해 진심이 담긴 음악, 마음이 느끼는 음악을 Hot하게 만들겠다는 의미를 설명해준다.

이어 ‘WHO WITH ME?’라는 문구를 보여주며 예은의 앨범에 참여할 아티스트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예은은 비가 오는 날에 하나씩 옷을 벗고 창 밖으로 나가 비를 맞는다. 이는 기존의 모습을 벗어던지고 예은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는 이야기를 해준다.

또한 이미지 속에서도 예은은 거울이 많은 방 안에서 옷을 입지 않은 채 도발적인 표정을 짓고 있다.

예은은 원더걸스 시절 자작곡을 선보이며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걸어가고 있었다. 이번 앨범 또한 자작곡을 실을 것으로 예상된다. 원더걸스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의 기다림에 보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예은의 첫 번째 미니 앨범 ‘Me?’는 오는 31일 자정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와 함께 공개될 예정이며 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무대를 선보인다. [시사포커스 / 김지혜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