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튀긴 치킨에 마늘+버터 소스와 마늘 빵 후레이크 가미, 100% 국산 마늘

bhc 치킨 마법클 ⓒbhc
bhc 치킨 마법클 ⓒbhc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bhc치킨이 그룹 통합 R&D센터 개소 이후 첫 번째 치킨 메뉴를 선보였다. bhc는 이번 메뉴가 향후 bhc치킨의 새로운 세대 라인업의 시작점이라고 강조했다.

25일 bhc치킨은 마법클 메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갓 튀겨낸 치킨 위 마늘과 버터가 들어간 마법클 소스와 마늘 빵 후레이크를 뿌리는 방식으로 만들었다. 소스와 후레이크 모두에 마늘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며 기존 마늘 주원료로 했던 치킨과는 전혀 다른 방식이다. 즉 기존의 마늘 치킨이 아니면서 마늘 치킨인 셈이다.

티징영상에서 공개된 bhc 치킨 마법클에 사용되는 식재료 ⓒbhc
티징영상에서 공개된 bhc 치킨 마법클에 사용되는 식재료 ⓒbhc

bhc 측은 이번 마법클은 뿌링클에 이어 다시 한번 히트 상품으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실제 신메뉴 공개 전 티징 영상을 선보이며 ‘세상을 놀라게 할 마법 같은 치킨의 등장’이라는 카피로 기대감을 전했다.

마법클에 사용된 마늘은 100% 국산이다. 또 소스에 사용된 조청은 전통방식으로 만들었으며 여기에 버터를 가미했다. 후레이크는 마늘과 빵가루를 함께 직화솥에 볶아 완성했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기호에 발맞춰 한 마리 메뉴를 비롯해 콤보, 윙, 스틱, 순살 메뉴까지 총 5종으로 선보인다.

bhc치킨 관계자는 본지에 “마법클은 기존 마늘을 주원료로 한 치킨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 마늘과 버터 그리고 후레이크를 통해 전에 없던 새로운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 경험을 제공하고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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