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18년 제니 솔로 발표 이후 처음..."역대급 제작비 투입"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곡 출격을 앞두고 팬들에게 먼저 공개한다 / ⓒ시사포커스DB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곡 출격을 앞두고 팬들에게 먼저 공개한다 / ⓒ시사포커스DB

[시사포커스 / 이청원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솔로곡 팬들에게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25일 소속사 측은 31일 진행되는 블랙핑크의 첫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에서 로제의 솔로곡이 깜짝 공개될 예정이라고 언급했다.

특히 소속사 측은 “로제의 솔로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촬영은 이달 중순 모두 끝난 상황”이라며 “역대급의 제작비가 투입됐을 만큼 스케일이 큰 뮤직비디오여서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후반 작업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그러면서 “조만간 앨범 발매 일정을 공식 발표할 계획”으로 “로제가 오랜만에 만나는 팬들에게 자신의 솔로곡을 무대에서 먼저 들려주고 싶다는 의견을 전달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유튜브를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에서 아직 발표되지 않은 신곡 무대를 사전 공개한다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자 쉽지 않은 결정으로 로제의 각별한 마음이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될 전망이다.

블랙핑크의 솔로 프로젝트는 2018년 11월 제니가 ‘SOLO’라는 곡으로 인기 스타트를 끊었다.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정상을 휩쓴 이 노래의 뮤직비디오는 얼마전 유튜브에서 조회수 6억뷰를 넘기며 국내 솔로 여자 가수로서 믿기 힘든 대기록을 경신 중이다.

제니 이후 2년 만에 로제가 블랙핑크 두 번째 주자로 솔로곡 발표를 공식화하면서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무르익었던 상황 속 이번 희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