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신제품] GS25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하이트진로음료 ‘티도씨(T℃)’ 등

2025-06-10     강민 기자
GS리테일이 서울우유와 협업해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을 선보였다. ⓒGS리테일

[시사포커스 / 강민 기자] GS25, 국산 원유·생크림 사용 ‘서울우유 아이스크림바 3종’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오는 11일 서울우유와 손잡고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우유바 ▲딸기바 ▲초코바 등이다. 서울우유의 국산 원유와 생크림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서울우유 우유바’는 국산 원유 함량이 62%에 달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맛을 바 형태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주용 GS리테일 음용식품팀 매니저는 “GS25는 서울우유와 협업해 고품질의 원유 맛을 그대로 살린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바 3종’으로 브랜드 간 시너지를 극대화하고자 한다”고 했다.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최초 아이스티 제품 티도씨 ⓒ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홍차와 과일 블렌딩 아이스티 ‘티도씨(T℃)’

하이트진로음료가 브랜드 최초의 아이스티 제품 ‘티도씨(T℃)’ 2종을 10일 출시했다.

‘티도씨’는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추출액을 베이스로 과일 농축액을 더한 블렌딩 아이스티다. 자몽맛과 체리맛 두 가지로 구성됐다. 두 제품 모두 500mL 용량의 페트병으로 출시되며, 칼로리·설탕·색소가 모두 0인 제로칼로리 음료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아이스티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새로운 가능성을 보고 도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음료 라인업을 더욱 다변화해 블렌딩 아이스티 시장 내 입지를 꾸준히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파리바게뜨가 베스트셀러 케이크 ‘마이넘버원’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버전을 선보였다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462가지 조합 마이넘버원 커스터마이징 버전

파리바게뜨가 베스트셀러 케이크 ‘마이넘버원’을 소비자 취향에 맞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버전으로 10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고구마, 초코생크림, 딸기생크림, 치즈 수플레, 피치얼그레이, 블루베리요거트 등 6가지 플레이버 조각케이크 중 원하는 종류와 수량을 선택해 홀케이크로 조합할 수 있는 방식이다. 최대 462가지 조합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는 마이넘버원을 소비자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했다.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눈꽃팡 2종을 선보였다. ⓒ일동후디스

일동후디스, 사르르 녹는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 눈꽃팡 2종’

일동후디스 프리미엄 유아식 브랜드 ‘아이얌’이 부드러운 식감의 어린이 간식 ‘눈꽃팡 우유’와 ‘눈꽃팡 인절미’ 2종을 10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Non-GMO 옥수수와 국산 유기농 현미를 원료로 사용했다. 입 안에서 사르르 녹는 식감을 구현해 치아와 턱이 발달하지 않은 어린이를 위해 기획됐다. ‘우유맛’과 ‘인절미맛’ 두 가지로 구성되며, 칼슘·아연·비타민D 등 성장과 면역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담았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아직 치아와 턱이 발달하지 않은 아이들에게는 눈꽃처럼 사르르 녹는 식감의 간식이 필요하다”며 “Non-GMO 옥수수와 국산 유기농 현미를 튀기지 않고 향료 없이 원물만을 사용해 맛을 내어 아이들의 건강까지 고려했다”고 했다.


CJ푸드빌 제일제면소가 참외와 깻잎을 활용한 K-칵테일을 선보였다. ⓒCJ푸드빌

CJ푸드빌 제일제면소, 참외·깻잎 활용 K-칵테일 2종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한식 전문 브랜드 제일제면소가 여름 제철 재료인 참외와 깻잎을 활용한 전통주 기반 ‘K-칵테일’ 2종을 10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문배주양조원의 ‘문배술 25’를 베이스로 한 ‘참외로운 문배’와 ‘문배 향긋할깻’이다. ‘참외로운 문배’는 참외와 바질을 더해 달콤하고 시원한 맛을, ‘문배 향긋할깻’은 깻잎과 라임을 조합해 향긋한 풍미를 제공한다. 두 제품 모두 제일제면소 명동점과 무교주가 제일제면소에서 판매된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번 여름에는 한국 고유의 전통주에 제철 과일과 채소를 더해 새롭고 신선한 매력의 K-칵테일을 개발하게 됐다”고 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프리미엄 진 브랜드 헨드릭스 진의 한정판 신제품 ‘헨드릭스 오아시움’을 출시했다.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헨드릭스 진 한정판 ‘헨드릭스 오아시움’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가 프리미엄 진 브랜드 헨드릭스 진의 한정판 신제품 ‘헨드릭스 오아시움’을 10일 출시했다.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사막 속 오아시스를 모티브로 한 제품이다. 오이를 베이스로 허브와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진 청량한 풍미를 지녔다. 헨드릭스의 실험적 한정판 라인 ‘캐비닛 오브 큐리어시티’ 시리즈의 일곱 번째 제품이며, 패키지는 친환경 재료로 제작됐다.

김정훈 헨드릭스 진 브랜드 매니저는 “헨드릭스 오아시움은 이국적이고 싱그러운 향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녹음이 지는 여름에 즐기기 제격”이라고 했다.


미즈노가 러닝화 네오 비스타2를 선보였다. ⓒ미즈노

미즈노, 슈퍼 트레이닝 러닝화 ‘네오 비스타 2’

미즈노가 러닝 기능성과 착화감을 강화한 슈퍼 트레이너 러닝화 ‘네오 비스타 2’를 10일 출시했다.

‘네오 비스타 2’는 전작 대비 쿠셔닝 10%, 반발력 12% 이상을 향상시킨 차세대 미드솔 ‘미즈노 에너지 넥스트(MIZUNO ENERZY NXT)’를 탑재했다. 여기에 ‘Smooth Speed Assist(SSA)’ 설계와 ‘미즈노 웨이브’ 플레이트를 적용해 균형 잡힌 러닝 밸런스와 고강도 주행 시 안정성을 제공한다. 어퍼는 부위별 텐션 조절이 가능한 니트 소재로 제작돼 다양한 발 모양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한국 미즈노 관계자는 “NEO VISTA 2는 속도감 있는 러닝을 즐기는 러너부터 일상 속 루틴을 소화하는 이들까지, 어떠한 러닝 페이스와 상황에도 적응할 수 있는 슈퍼 트레이너 러닝화”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