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팬택이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팬택
팬택은 베가 아이언2 출시를 기념해 5월 15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에 총 50만 명이 방문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고 17일 밝혔다.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는 소비자들이 ‘베가 아이언2’를 가상으로 디자인해 볼 수 있는 이벤트다. 하루 평균 1만5000명, 하루 최대 3만 명이 방문하는 등 차별화된 베가 아이언2의 디자인에 나만의 개성을 더할 수 있어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팬택은 차별화된 디자인폰 ‘베가 아이언’ 시리즈에 맞는 차별화된 서비스의 일환으로 지난해부터 시그니처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엔드리스 메탈에 자신만의 시그니처를 새길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높은 인기에 힘입어 ‘베가 아이언2’ 출시와 함께 서비스를 대폭 개선했다.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을 기존 8개 점에서 총 25개 점(이마트 22개점, 팬택 서비스센터 3개 점)으로 확대하고, 새롭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선보여 새기고 싶은 문구나 그림을 비롯해 글자체, 새길 위치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사용자가 직접 디자인할 수 있게 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시그니처 서비스에 대한 호응도 좋다. 현재까지 2000명 이상이 시그니처 서비스를 이용했으며,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자신만의 독특한 시그니처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시사포커스 / 전수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