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임지령 웨이보
대만 스타 린즈잉(임지령)이 아이폰6 디자인 공개로 아이폰6 출시 예정일에 대한 관심이 크다.

IT(정보기술)전문매체 씨넷은 11일(현지시간) 대만의 가수 겸 배우 린즈잉(임지령)이 아이폰6라고 주장하는 제품과 아이폰5S를 비교하는 사진을 자신의 웨이보에 게재했다고 보도했다.

린즈잉(임지령)은 자신의 웨이보를 통해 "아이폰6가 4.7인치 화면을 탑재했다. 파워버튼이 오른쪽으로 내려가 있고 단말기 외부에 안테나용 코팅이 되어 있지 않다"며 "단말기를 쥐었을 때 그립감도 좋았다"고 밝혔다.

실제로 린즈잉(임지령)이 공개한 아이폰6로 추정되는 제품은 지금까지 공개된 아이폰6의 루머들과 흡사한 디자인을 유지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임지령이 입수한 제품이 아이폰6의 실물인지 여부는 확인되지 않고 있으나 사진 속 제품은 해외 외신들을 통해 전해진 아이폰6의 형태와 유사해 신빙성이 높아 보인다.

업계는 애플이 아이폰6를 올해 9월 출시를 목표로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발표한 iOS 8.0을 적용하고 A8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4.7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할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아이폰6 출시예정일, 이제 임박했나?”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아이폰6 출시예정일, 정말 아이폰6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아이폰6 출시예정일, 이제 100일 정도만 참으면 되나?” “아이폰6 디자인 공개 아이폰6 출시예정일, 부럽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