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쥐띠 = 인내를 하라. 허황된 꿈에서 벗어나야 성공 할 수 있다. 가족의 유일한 후원자라는 사실을 잊지 마라. 힘들 때는 친지나 가족밖에 없음을 상기하는 것이 좋다.

■ 소띠 = 당신이 하는 일을 방해하는 자가 있으니 조심하라. 당신의 뜻대로 안된다고 포기하지마라. 만날 때보다 헤어질 때가 더 중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고 언행에 조심하라. 상대방에게 화난 모습을 보이지 말라.

■ 범띠 = 힘들어도 원하는 일이 이루어진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투지와 노력으로 밀고 나가면 승리할 수 있다. 당신의 의지에 밀려 상대방이 따라온다.

■ 토끼띠 = 세상이 거품과 같다. 마음은 급하고 몸과 행동은 뒤따르지 않으니 한숨밖에 없다. 귀한 사람을 버린 후회를 할 수 있다. 일을 처리하고 급하더라도 서두르지 않으면 어려웠던 일이 성사됐음을 알리는 소식이 온다. 인생에 연습은 없다.

■ 용띠 = 사방에 적만 득실거리고 내편이 없으니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알아주는 이가 없구나. 그러나 언젠가는 때가 올 것이다. 외로워도 홀로서기를 과감하게 시도하라.

■ 뱀띠 = 우물가에서 슝늉을 찾는 격. 기다리는 마음도 때로는 필요할 때가 있다. 내일을 위해 참을성을 갖고 열심히 노력하면 원한은 일이 이루어진다.

■ 말띠 = 북쪽에 가는 일은 삼가라. 후회할 것이다. 남쪽으로 행선지를 정하면 주머니 사정도 좋고 건강에도 이롭다. 가까운 곳으로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 양띠 = 오늘 하는 일이 고달플지 모르나 오늘이 지나면 그 힘겨움이 행복으로 변해 입가에 미소가 떠오fms다. 인내하고 기다리면서 필요한 금전을 북쪽 사람에게 말하면 실망한다. 동·남쪽에서 도움 받을 수 있다..

■ 원숭이띠 = 원하는 것을 상대가 알게 되면 부담이 간다. 마음을 감추는 것이 좋겠다. 상대에게 부담을 주지 않고 기다리면 기쁜 소식 있다. 참고 말없이 때를 기다려라.

■ 닭띠 = 능력이 없다는 핑계로 타인에게 줄 것을 뒤로 미루면 화가 되어 돌아온다. 청탁으로 만나는 사람에게 사정을 얘기하면 도움을 줄 것이다. 그러나 욕심을 내거나 과장해서 말하면 허사가 될 수 있다.

■ 개띠 = 휴일에 만나자는 사람과는 멀리 가지 마라. 자칫 몇 개월 후에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다. 진실로 그대의 마음을 원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을 이용하려는 사람이다.

■ 돼지띠 = 주변사람들에게 자기 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을 하라. 당신이 마음에 문을 열지 않으면 상대도 당신에게 진실을 주지 않는다. 희망하는 일들이 순조롭게 풀리니 당신을 멀리한 사람들이 눈물로 후회를 하겠다.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