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3월9일 일요일 (음력 2월9일·기묘)

▶쥐띠 = 사람들을 만나 인연을 만들어라. 그리고 도움을 받아라. 혼자 하기에는 힘겹다. 기혼 여성은 큰돈을 벌겠다. 5·7·11·12월생은 살림이 늘어나는 격. 돈이 전부는 아니다. 건강에 유의하라. 뱀·원숭이·닭·돼지띠가 좋은 인연이 된다.

▶소띠 = 상대가 강하게 나와도 지혜롭게 대항하라. 지혜로운 상대에게 결국 무릎을 꿇기 마련이다. 7·11·12월생 손재수가 있으니 특별히 조심할 것. 사랑하는 사람의 힘이 필요하니 도움을 청하라. 범·토끼·돼지띠를 경계할 것. 동쪽이 길향.

▶범띠 = 허무주의적 인생관을 버리고 꿈을 가져라. 지금 이 순간을 허무하다고 생각하면 계속해서 허무한 세월을 살 수밖에 없는 법이다. 자기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성실하고 진지하게 생활해야 한다. ㄴ·ㅁ·ㅂ·ㅇ성씨는 금전 관계에 특별히 신경 써야겠다.

▶토끼띠 = 생명은 인생을 열심히 살아가라는 하늘의 진지하고 엄숙한 명령이다. 힘들고 어렵다고 해서 삶을 포기하는 것은 조물주의 명령에 대한 배반 행위다. ㄱ·ㅅ·ㅎ성씨 서로서로 키워주고 열매 맺을 수 있도록 도와라.

▶용띠 = 어리석은 자는 여성을 약하다고 평가한다. 강한 남성도 여성을 통해 나온다는 것을 잊지 마라. 지나친 스트레스는 건강을 해치고, 가정도 파괴한다. 1·2·10월생 사랑의 줄다리기는 이제 그만. 배짱도 한 두 번이다. 상대방 자존심도 생각해줘라.

▶뱀띠 = 자신의 말솜씨만 믿다가는 큰코다친다. 노력하고 행동하라. 2·7·11월생 타인의 일을 도와주는 건 좋지만 자기 일부터 완수하는 게 좋을 듯. 매매건이 잘 풀리지 않는다고 쉽게 포기하지 말 것. 이제 봄바람이 불어온다. 방향은 동쪽이 길향이다.

▶말띠 = 매사가 힘에 겹구나. 권위를 앞세우는 군주보다는 자신이 하는 일을 통해 사물의 이치를 통달한 목수가 되는 게 어떨까. 과욕이 모든 불화의 원인이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범·원숭이·돼지띠를 가까이하는 게 좋겠다. 5·6·7월생 파란색이 길하다다. 질투는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다.

▶양띠 = 자기 자신을 안으로 살필 수 있는 명상을 해보는 것은 어떤가. 67년 1·3·12월생 현재 위치를 지키는 게 좋겠다. 자립은 아직 이른 편. 금전 욕심은 화를 부른다. 생각지도 않던 사람의 출현으로 삼각관계에 엮이겠다. 언행조심.

▶원숭이띠 = 바둑을 두듯이 정신을 집중하라. 모든 일은 마음에서부터 시작하는 법. 선·후배라고 사정 봐주다가 빠져나올 수 없는 늪에 빠질 수 있으니 냉정하게 판단하라. ㅁ·ㅈ·ㅊ·ㅎ성씨 4·5·9·11월생 서남쪽이 길향이다.

▶닭띠 = 급하게 행동하다가는 닭 쫓던 개 지붕만 바라보는 격이 된다. 남의 눈치만 살피면서 요령만 피우다가는 좋은 직장에 정착하지 못한다. 언행일치의 중요성을 깨달아야 한다. 2·3·9·11월생 서남쪽이 길향이다.

▶개띠 = 남의 일을 봐주다가 구설수가 있겠다. 언행 조심할 것. 4·7·11월생 순간의 잘못된 판단으로 공든 탑이 무너질까 걱정이다. 농업·의학계 종사자는 풍성한 결실을 보겠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속에 있는 말을 털어놓을 때. ㄴ·ㅂ·ㅊ성씨 언행조심.

▶돼지띠 = 제조업체(반도체) 종사자는 불경기를 맞겠다. 불편한 환경 속에서 당신의 창의력이 발현될 수 있으니 현재 위치가 불안정하다고 해서 불평할 필요는 없다. 소·용·양띠를 가까이 하는 게 좋겠다. ㄱ·ㅂ·ㅎ성씨 새로 시작할 것.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