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운세' 2014년 3월8일 토요일 (음력 2월8일·무인)

▶쥐띠 = 상사를 무시하면 자신도 존경받지 못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쓸데없는 우월감을 버려라. 자만심은 금물. 겸손한 태도로 자기 일에 충실해야 당신의 운이 순조롭게 풀린다. 1·5·9월생 사업변동도 무방하겠다. 용·양·돼지띠의 도움을 받으면 금상첨화.

▶소띠 = 벌여놓고 나온 살림 때문에 신경 쓰이는 날이다. 서쪽에서 하는 사업에는 바람이 불고, 북쪽 사람이 잔소리 하는 날. 근신하고 겸손하게 행동하라. 모든게 당신의 과욕 때문이다. 1·7·8월생 여자는 남자의 감언이설 조심하라. ㅇ·ㅍ·ㅎ성씨 미혼자는 결혼운이 있다.

▶범띠 = 마음이 허영심으로 가득 차 있구나. 직장과 가정 모두에서 외면당할 운이다. ㄴ·ㅂ·ㅇ·ㅍ성씨 금전 거래를 하다 관재수가 있겠다. 4·7·11월생과는 거래를 자중할 것. 심신이 피로하니 집에 일찍 들어가라. 휴식이 내일의 활력소다.

▶토끼띠 = 농담이 와전돼 구설수에 오르겠다. 언행조심.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표현 할 때. ㄱ·ㅅ·ㅍ성씨 자식 걱정에 한숨만 늘어가는구나. 2·5·8·9월생 미혼이라면 등산을 떠나보라. 산에서 삶의 동반자를 만나거나 인생의 귀인을 만날 운이다.

▶용띠 = 남에게 의지하려다가 사탕발린 말에 현혹돼 곤경에 빠질 운. 지금은 힘에 겹지만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하면 승산이 있다. 1·2·8월생 마음에서 떠난 사람에게 미련 두지마라. 본인의 길을 개척하는 것이 급선무. 잡념을 버리면 서쪽에서 행운이 찾아온다.

▶뱀띠 = 화목한 가정에 우환이 생길 운. 각별히 건강에 조심하고 외출은 삼가라. 4·9·12월생 기름진 음식이나 익히지 않은 음식은 피하라. ㅇ·ㅊ·ㅍ성씨 애가 들어서지 않는다면 아내와 함께 병원 문을 두드려보는 것은 어떨지.

▶말띠 = 강하다는 표현은 당신을 두고 하는 말. 어떠한 난관도 헤쳐 나갈 수 있는 능력을 가졌지만 1·5·10·11월생은 덤벙거리는 성격 탓에 실수를 한다. 꾸준한 전진하는 것만이 성공의 지름길. ㄱ·ㅅ·ㅇ·ㅈ성씨 무슨 일을 하든지 정당한 법적 절차를 밟아야 뒷탈이 없다..

▶양띠 = 착하다고 다 좋은 게 아니다. 자칫 어리숙하게 보일 수 있다. 재치가 필요하다. 이것만 보완하면 당신은 어디서나 인정받는 사람이 될 수 있다. 1·6·9월생 해외 진출의 꿈이 성사될 듯하다. 사랑하는 사람과의 밀고당기기는 이제 그만. 괜한 스트레스로 건강을 해친다. 둘이서 운치 있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다.

▶원숭이띠 = 정직하고 부지런한 당신이지만 결단력이 부족해 찾아온 행운을 놓친다. 2·5·9월생 건설·금융업 종사자는 금전 문제로 어려움을 겪겠다.. 눈 가리고 아웅 하지마라. 옷감도 중요하지만 바느질의 튼튼함도 옷의 가격을 좌우한다.

▶닭띠 = 여행을 하면서 만난 친구의 도움으로 좋은 인연을 만날 운. 예민한 당신의 성격에 호감을 느끼는구나. 1·8·9월생 파란색, 남색 계통의 옷을 입고 데이트를 하는 것도 좋다. ㄱ·ㅈ·ㅊ·ㅎ성씨 진실한 자세로 봉사활동을 생활화 하라.

▶개띠 = 날고 싶은 새를 잡아 두고 있구나. 자식이 원하는 것을 할 수 있게 힘을 보태줘라. 다양한 경험은 승리를 위한 지름길이다. 3·8·9월생 사업가는 큰 소득이 있을 운이니 철저한 자기관리가 필요하다. ㅅ·ㅇ·ㅎ성씨 동남쪽 이사는 피하라. 사랑하는 사람과 갈등이 심하다. 헤어질 게 아니라면 당신이 양보하라.

▶돼지띠 = 작심삼일. 말부터 앞세우지말고 행동으로 실천하라. 1·2·4·10월생 진행 중인 사업에 자신감을 가져라. 부부의 뜻이 일치하면 성공운이 높을 듯. 일이 힘들더라도 웃으면서 생활하라. 미소가 행운을 가져다준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저작권자 © 시사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